유료코스는 메일에서 절반 내용을 안내하고
이후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보는 방식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콘텐츠 백수 베이직 코스 마인드편 여섯 번째 메일 뒤에 이어지는 내입니다.

2) 부정은 나에게 힘을 준다.

사실 부정의 감정은 우리에게 많은 힘을 줍니다.

온전히 눈물흘리면 기운이 돋고, 화를 잘 표현하면 에너지가 솟구칩니다. 불안을 잘 바라봐주시면 해답을 빨리찾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하지만 계속 감정을 참으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감정의 찌꺼기가 모두 나오지 않으니 계속 잘 듣지 못하고, 잘 보지 못한 채 세상을 살게 되고, 내가 원하는 것 나의 욕망과는 거리가 점점 멀어집니다.

저희 프로젝트에서도 일련의 과정을 통해 참여자분들이 부정 감정을 바라보는 훈련을 합니다.
그 경험을 해본 분들은 이렇게 이야기를 하십니다.

“다시 태어난 기분이 든다.”
“감정을 털어버리니 깨끗한 기분으로 돌아왔다.”
“내가 무엇을 해야 할 지 잘 알겠다.”

마치 갓 태어난 아이처럼 맑아진 순간, 우리는 더 깊이 있는 나의 내면을 마주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나를 괴롭혀온 외부의 상처들을 다룰 수 있는 자유로운 상태이기 때문이지요.

또한 몸과 진심으로 가까워집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내가 원하는 것에 더 민감하게 반응하게 됩니다.

콘텐츠 백수 멤버십 바나나 프로젝트 중

오늘 글을 통해 느낀 점이 있다면 카페  <마인드 7일 메일 코스 게시판(클릭)>에 스스로 느낀점을 작성해보세요.

글을 쓰고, 참여를 하는 그 자체를 통해서 더 깊이 있는 변화가 생길거에요.

마인드 코스 7일 과정을 통해 최대한 행복하게 사업을 만들어가는 비법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부족한 부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더 해결하고 싶은 부분이 있으시다면 카페와 브런치를 통해 공유드리는 자료를 활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7일간의 짧은 코스로 원하는 것을 분명하게 한다는 것은 물리적으로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지난 7일동안 감정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며, 가짜 감정의 실체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몸으로부터 시작되는 부정의 기억에 대한 진실을 조금은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음성과 함께 제안해 드리는 행복해지는 7가지의 트레이닝을 꾸준히 실천해보시길 권합니다.

모든 트레이닝은 몸으로 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고, 몸의 감각을 깨우며, 숨겨진 나의 그림자 기억을 꺼내는 것에 집중하였습니다.

이런 과정을 21일 이상 반복 수련 하시면 원함을 찾는 것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트레이닝 과정에 대한 정보와 느낀점을 공유해보면서 스스로에 대해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기원합니다.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마인드 트레이닝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실천할 수 있는 마인드 트레닝 일곱 번째, 모닝 페이퍼입니다. 워크시트는 인쇄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워크시트와 음성 콘텐츠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마인드 트레이닝은 멤버십 회원용 자료 중 일부입니다.
(▶ 멤버십 혜택 알아보기)